임스 행거 옷걸이, Eames Hang-It-All

임스 행거 옷걸이, Eames Hang-It-All

2022. 10. 25. 18:22Inspiration/Product


Source:https://www.eamesoffice.com/

Eames

Hang-It-All

1953

 

임스의 행잇올 행거는

국내에서 임스 체어와 더불어서

임스의 인지도 있는 인테리어

제품이 아닐까 싶다.

 

이 제품을 실제로 접했을때

컬러풀한 색상에

장난감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품명 행잇올(Hang-It-All) 에서 볼 수 있듯

무언갈 자꾸 걸고 싶은 생각이 든다.

 

 

철 와이어와 나무 소재의 볼로

만들어진 임스의 행잇올은

1953년에 처음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이 제품의 특징인 컬러풀한 색상의 나무 볼은

단순히 눈을 즐겁게 하는 요소만이 아니고

뾰족한 끝이 아닌 둥근 형태로

옷에 구멍이 안나고 안전하게 옷을 걸 수 있다.

 

처음에 장난감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초창기에 이 제품이

아이들을 위한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장난감으로 판매되었다고 한다.

 

컬러풀한 색상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조합으로 현재 허먼밀러와

비트라에서 판매하고 있다.

 

추천글

 

브라운 인테리어 벽시계 추천2, Braun BC06

미니멀한 디자인 브라운(Braun)의 BC06 벽시계입니다. 읽기 쉬운 숫자 다이얼과 군더더기 없는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제품 스펙 가로 : 20CM , 세로 20CM 높이 : 3.2CM 쿼츠 무브먼

aboutgarments.tistory.com

 

조금씩 모으는 나의 인테리어 - 체어, 의자

조금씩 모아서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살 수 있을 법한 가격대의 내가 모으고 싶은 가구들을 소개합니다. 처음 생각한 가구는 바로 체어, 의자이다. 빈티지 가구도 좋지만, 제약이 많기에

aboutgarments.tistory.com


전체 글 목록으로